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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‘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’관련 부패행위 신고 안내

    기관명국민권익위원회

    등록일2020-03-02

    담당부서정부합동민원센터

    전화번호044-200-7972

  • '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'관련 부패행위 신고 안내
    ▶  신고대상 :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부패행위
    ※ 직원이 고객 행세를 하면서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행위, 고객에게 유선 전화 등을 통해 만족도조사 관련 청탁을 하는 행위, 고객 명단 누락 행위 등

    ▶  신고안내 : 국번없이 110 또는 1398

    ▶  신고방법
    - 인터넷 : 청렴포털(www.clean.go.kr)
    - 우편 : 세종특별자치시 도움5로 20(세종청사7동) 국민권익위원회
    - 방문 : 국민권익위원회(세종특별자치시 도움5로 20) 국민권익위원회 정부합동민원센터(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8길 60)
    - 팩스·이메일 : 044-200-7972, clean1398@korea.kr

    ▶  신고요령 : 신고자 인적사항 및 신고취지·이유 기재, 부패행위 관련 증거자료 제시

    ▶  신고처리 : 사실 확인 후, 수사기관(검찰·경찰)·감사원·감독기관 이첩·송부

    ▶  신고자 보상·포상 및 보호
    - 보상·포상 : 신고로 인해 직접적인 공공기관의 수입회복이나 증대 또는 비용의 절감 등이 있는 경우 보상금을 지급하고, 직접적인 수입회복 등이 없더라도 공익의 증진 등을 가져온 경우 포상금 지급
    • 불이익조치 등의 금지
    • 신분보장
    • 비밀보장
    • 책임감면, 신변보호 등
정보담당자    대외협력팀 주연정
[053-718-8339]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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